뭐하냐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한화) 아까 도윤이 타석에서 투수 투구 안 멈췄다고 했던거 들어가서 보니까 멈추고 던졌더래
- 21:41
- 조회 0
- onair
-
- 기아) 진자 다 일어나 누유ㅓ서 야구보지마 다 일어나....
- 21:41
- 조회 0
- onair
-
- 기아) 김범수 내리고 올릴 투수 없어?
- 21:41
- 조회 0
- onair
-
- 기아) 안울었거든요??
- 21:41
- 조회 0
- onair
-
- 기아) 저기요 영탁이가 안울었댔어요
- 21:41
- 조회 1
- onair
-
- 한화) 아 뭐라하지 백호 걸렀고 노시환인거부터 좀 눈물났는데 나도 시시가 기대안돼서 더 울적했다가
- 21:41
- 조회 0
- 잡담
-
- 한화) 오늘 ㅅㅈㅎ 빠따는 페노가 다 함(fact)
- 21:41
- 조회 4
- 잡담
-
- 한화) 페라자 2루타 치고 그렇게 좋아하는거 너무 호감
- 21:41
- 조회 1
- 잡담
-
- 한화) 시화니 끝내기 쳤어?!!!!!!
- 21:41
- 조회 5
- onair
-
- 롯데) 내 노검 진짜 조아하는데 ㅠ
- 21:41
- 조회 12
- onair
-
- 두산) 양카안을 빼고 민석지훈+a 넣어도 점수 이만큼은 날거같읍니다
- 21:41
- 조회 9
- 잡담
-
- 기아) 점수 몇점 줘도 됨ㅇㅇ 끝내기만 하면 된다
- 21:41
- 조회 30
- onair
-
- SSG) 박지환 ૮₍◕ᴥ◕₎ა
- 21:41
- 조회 14
- 잡담
-
- 엔씨) 수비를 퇘처럼 할꺼면 퇘만큼 치던가 그래도 퇘는 송구 실책은 안했음 걍 못 잡았지 그래도 지 바운더리공은 전부 다 처리했음
- 21:41
- 조회 9
- 잡담
-
- 기아) 사흘전 아픔을 겪었던.. 이라고 하지마세욧 ^ᶘ=•̅ ᴥ •̅=ᶅ^
- 21:41
- 조회 22
- onair
-
- 두산) 준순이 앞에 밥상 깔라니까...
- 21:41
- 조회 9
- 잡담
-
- 두산) 2-1-2-2-2-3-2 이지랄 일곱경기 째 이지랄
- 21:41
- 조회 8
- 잡담
-
- 기아) 탁이 안울었댔어요
- 21:41
- 조회 18
- onair
-
- 삼성) 지금 집가는 지하철 앉아서 즐거운데 다 내 앞에 삼팬들이다
- 21:41
- 조회 23
- 잡담
-
- 삼성) 화려한 복귀전도 지자리에서 맘편하게 할때 이야기지
- 21:41
- 조회 1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