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onair SSG) 아니 당연히 홈으로 던질줄 알았는데
28 0
2026.06.23 19:09
28 0



당황스럽네

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06.21 35,645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14,015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885,643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06,276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159,843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2,862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4,376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7,809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8,71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00519 onair 한화) 시화니 끝내기 쳤어?!!!!!! 21:41 0
15200518 onair 롯데) 내 노검 진짜 조아하는데 ㅠ 21:41 3
15200517 잡담 두산) 양카안을 빼고 민석지훈+a 넣어도 점수 이만큼은 날거같읍니다 21:41 2
15200516 onair 기아) 점수 몇점 줘도 됨ㅇㅇ 끝내기만 하면 된다 21:41 17
15200515 잡담 두산) 끝났으니까 말하는데 홈런 맞은 순간부터 패색 존나 짙다 생각함났으니까 말하는데 홈런 맞은 순간부터 패색 존나 짙다 생각함 21:41 4
15200514 잡담 SSG) 박지환 ૮₍◕ᴥ◕₎ა 21:41 9
15200513 잡담 엔씨) 수비를 퇘처럼 할꺼면 퇘만큼 치던가 그래도 퇘는 송구 실책은 안했음 걍 못 잡았지 그래도 지 바운더리공은 전부 다 처리했음 21:41 2
15200512 onair 기아) 사흘전 아픔을 겪었던.. 이라고 하지마세욧 ^ᶘ=•̅ ᴥ •̅=ᶅ^ 21:41 14
15200511 잡담 두산) 준순이 앞에 밥상 깔라니까... 21:41 7
15200510 잡담 두산) 2-1-2-2-2-3-2 이지랄 일곱경기 째 이지랄 21:41 6
15200509 onair 기아) 탁이 안울었댔어요 21:41 16
15200508 잡담 삼성) 지금 집가는 지하철 앉아서 즐거운데 다 내 앞에 삼팬들이다 21:41 9
15200507 잡담 삼성) 화려한 복귀전도 지자리에서 맘편하게 할때 이야기지 21:41 7
15200506 잡담 엔씨) 근데 난 진지하게 너무 기본적인걸 못해서 어디 아픈가 생각도 해봄 21:41 5
15200505 onair 기아) 영탁이 자책점 엄청 올랐구나 21:40 6
15200504 onair 기아) 아 ㅠ캐스터님 영탁이 안울었다구요 21:40 16
15200503 잡담 두산) 양의지 카메론 안재석 빼 21:40 3
15200502 onair 기아) 기도하겠습니다 21:40 5
15200501 잡담 삼성) 6월 득점권 보니깐 심한데 21:40 15
15200500 잡담 두산) 일단 김택연 좀 추격조로 내리길 21:40 1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