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SG) 아니 그냥 저번에 롯데전에 5이닝 무실점이니 오늘 올릴거면 쉬게해주던가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31867 무명의 더쿠 | 19:06 | 조회 수 66 굳이굳이 꾸역꾸역 6이닝2실점 패전 만들고 안거르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