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수선하지말고 진정하자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와 우리 지난주 최민석 선발날 안이겼으면 연패 장난아닐뻔했네
- 23:17
- 조회 0
- onair
-
- 삼성) 도환이를 경기 후반에 못 믿음
- 23:17
- 조회 0
- 잡담
-
- 삼성) 요즘 내 체감인데 4점주면 지는것 같어
- 23:17
- 조회 0
- 잡담
-
- kt) 아 근데 오늘 슼존이었는데 바람 엄청 불어서 나중엔 좀 추웠어 (˘▾˘;ก)💦
- 23:17
- 조회 1
- 잡담
-
- 두산) 오늘 준호가 3번 출루해서 뒤에 다 끊어먹은 안재석이 너무 치명타임
- 23:17
- 조회 13
- 잡담
-
- 기아) 순수한 궁금증으로 마마 올러는 왜 잘 안붙여?
- 23:17
- 조회 16
- 잡담
-
- 엘지) 우리 내일 불펜 누구 쓸수있어?
- 23:17
- 조회 8
- 잡담
-
- 삼성) 나는 원태가 1회에 흔들리는 날 잘한다 이론 믿음
- 23:17
- 조회 15
- 잡담
-
- kt) 아 오늘 인산이 1군 첫 안타야?
- 23:17
- 조회 10
- 잡담
-
- 한화) 현빈이 작년보다 확실히 심하게 안좋아진게 바빕 그리고 득타율인듯
- 23:16
- 조회 25
- 잡담
-
- 삼성) 근데 오늘 성윤이는 3루타 손해 봄 ㅠㅠㅜ
- 23:16
- 조회 24
- 잡담
-
- 롯데) 그.. 요즘 구서타가 머리 기르더라
- 23:16
- 조회 51
- 잡담
-
- 삼성) 다른이유없고 걍 내가 빠따전 좋아해서 얼른 사이클 좀 올라왔으면
- 23:16
- 조회 9
- 잡담
-
- 롯데) 제가 단걸 안좋아해서 선호막걸리를 좋아하는데 사직옹 입에 맞으실지..
- 23:16
- 조회 24
- 잡담
-
- 삼성) 오늘 성윤이랑 아즈 2루타 라팍이였으면 홈런각인데
- 23:16
- 조회 22
- 잡담
-
- SSG) 우리 올해 화요일 3번이김 ૮₍◕ᴥ◕₎ა
- 23:16
- 조회 27
- 잡담
-
- 롯데) 두성이 없어서 예스 지타면 동현이 좌익 아니니
- 23:16
- 조회 32
- 잡담
-
- 한화) 아니 핫게보고 놀래서왓슨 우리 이겼다니!!!!
- 23:16
- 조회 48
- 잡담
-
- 기아) 호민이 보상갈까봐 호들호들하면서 인스스어필하던거
- 23:16
- 조회 74
- 잡담
-
- 두산) 2점밖에 못내는 타자들도 짜증 거기서 또 홈런맞는 택연이도 짜증
- 23:16
- 조회 4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