치자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시즌초에도 양의지만 존나 믿고 잇다가 날린경기가 몇개냐
- 21:51
- 조회 0
- 잡담
-
- 삼성) 김영웅도 부담된다고 했음
- 21:51
- 조회 0
- 잡담
-
- 엔씨) 3루로 쏠쏠히 써먹고 틀드 요청한 ㄱㅇㄱ도 안미안해함
- 21:51
- 조회 0
- 잡담
-
- 엔씨) 근데 진짜 왜? 미안하지? 지가 왜?
- 21:51
- 조회 1
- 잡담
-
- 롯데) 근데 얼굴 하나로 150플 달린 게 웃김
- 21:51
- 조회 1
- 잡담
-
- 삼성) 걍 감독이 순리대로 가면되는걸 그걸 안함
- 21:51
- 조회 2
- 잡담
-
- 롯데) 노검 잘해서 주...그거 해주면 좋겄어
- 21:51
- 조회 14
- 잡담
-
- 엔씨) 아 인스타 사진첩에 이 댓글 너무 웃겨ㅋㅋㅋ
- 21:51
- 조회 20
- 잡담
-
- 한화) 근데 생각해보면 우리 이전까지 시시 우산이 많지 않았어서 시시한테 끝내기 상황 별로 안왔을듯
- 21:51
- 조회 8
- 잡담
-
- 엘지) 보경이 9회쯤 수비 빼주는건
- 21:51
- 조회 13
- 잡담
-
- 두산) 이럴거면 야구 굳이 왜 하지 맨날 그냥 똑같은데
- 21:51
- 조회 16
- 잡담
-
- 엘지) 52억에 선발사온거 아무리 생각해도 진짜 저점매수 미쳤는데
- 21:51
- 조회 15
- 잡담
-
- 엔씨) 다른건 몰라도 호철이 에씩으로 말 나온적은 없었는데 요며칠 황당함 내가 알던 서호철 맞나
- 21:51
- 조회 7
- 잡담
-
- 한화) 난 솔직히오늘 배코보다 시시가 폼올라왔다 느꼈어서
- 21:50
- 조회 14
- 잡담
-
- 엘지) 요즘 시세에 어디가서 50억 주고 선발을 사와....!!!!!!!!
- 21:50
- 조회 11
- 잡담
-
- 삼성) 대타나 투교 타이밍이 읭스러울 때가 많은 것 같음
- 21:50
- 조회 11
- 잡담
-
- 한화) 뚱거뚱 시발
- 21:50
- 조회 16
- 잡담
-
- 삼성) 3포수를 진짜 이상하게 써... 그 누구에게도 도움 안되게
- 21:50
- 조회 7
- 잡담
-
- 삼성) 감독때매 날려먹은 경기만 잡았어도.....
- 21:50
- 조회 4
- 잡담
-
- SSG) 근데 신상연 옆모습 뭔가 성한이랑 닮았다
- 21:50
- 조회 1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