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나 5상준 하더라도 그냥 3영웅 유상준 시켰으면 좋겠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25518 무명의 더쿠 | 19:01 | 조회 수 114 김영웅 유격 당장 시킬게 아닌거같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