^ᶘ=◕ᴗ◕=ᶅ^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이친구귀엽다 누구야?
- 22:00
- 조회 0
- 잡담
-
- 삼성) 24년에 유영웅은 애초에 걔가 유격도 준비했으니까 잘한거고... 올해랑은 상황이 다른데
- 22:00
- 조회 0
- 잡담
-
- 엔씨) 원래 신념있는 또라이가 제일 무섭다고 하잖아 이호준이 딱 그거임
- 22:00
- 조회 0
- 잡담
-
- SSG) 외야는 사실 6월말까지 이성적이면 진작 기회의장이었어야..
- 22:00
- 조회 5
- 잡담
-
- 기아) 인터뷰보면서느낀건데 불펜은 무실점해도 인터뷰할일이 거의없는듯
- 22:00
- 조회 18
- 잡담
-
- 기아) 근데 진짜 도영이 뒤에 나성범이랑 용타가 잘해주니 경기가 더 잘 풀리는거같아
- 22:00
- 조회 3
- 잡담
-
- SSG) 신인들 가비지이닝도 너무 못먹는거 같아
- 22:00
- 조회 2
- 잡담
-
- 삼성) 사이클 떨어진 상태에서 실책해버리니까 ㄹㅇ 수습이 안됨
- 22:00
- 조회 4
- 잡담
-
- 기아) 직구면 직구 슬라이더 커브 못치는 코스가 없습니다
- 22:00
- 조회 21
- 잡담
-
- 기아) 누굴 원하냐면 ₊‧✩•.˚⋆∧( ⸝⸝ᵒ̴̶̷ Ⱉ ᵒ̴̶̷⸝⸝ )∧⋆˚.•✩‧₊
- 22:00
- 조회 15
- 잡담
-
- 엔씨) 이호준 삼켜볼께 휘집이 올라오면 발전 말소 맷돌지타 1루서호철 / 빵지타 2루서호철
- 22:00
- 조회 8
- 잡담
-
- 롯데) 끝내기치고 03즈 모여있는데
- 22:00
- 조회 34
- 잡담
-
- 한화) 근데 인서 뒤 ㅎㅇ은 정말 난 기대가 안돼
- 22:00
- 조회 17
- 잡담
-
- 엘지) 님 블로킹 좀 짱인듯
- 22:00
- 조회 29
- 잡담
-
- 엘지) 밀니폼 입은 보경이
- 22:00
- 조회 13
- 잡담
-
- 두산) 이번주에 랑이네도 만나는게 두렵다
- 22:00
- 조회 21
- 잡담
-
- 두산) 오늘 지면 명죽 이기면 럭키는 맞았지만
- 22:00
- 조회 18
- 잡담
-
- 두산) 똑같이 빠따살아나라 기도메타면 박지훈 박고 기도하고싶음
- 21:59
- 조회 7
- 잡담
-
- 롯데) 오늘 해설 좋았지 않아?
- 21:59
- 조회 22
- 잡담
-
- 기아) 김주찬이 그 자체로 거대한 수맥인 거 아냐?
- 21:59
- 조회 4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