ㅠㅜㅠㅜㅜㅜㅜ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크보들어온지 제일 얼마안된 어린놈이 ٩(//̀Θ/́/)۶
- 22:32
- 조회 7
- 잡담
-
- 삼성) 선발 승 챙겨줘라 = 초반 득지 많이 해라 = 필승조 불펜 좀 아껴줘라
- 22:32
- 조회 3
- 잡담
-
- 롯데) 세웅이가 조아...
- 22:32
- 조회 3
- 잡담
-
- 기아) 온에어 초반에 웃겼음
- 22:32
- 조회 7
- 잡담
-
- 기아) 나성범 살아났다 소리를 5월 초중순부터 한거같은데
- 22:32
- 조회 4
- 잡담
-
- 기아) 내가 잡는다고 잡히는거 아니지만 끼리 가족이랑 오래 떨어져 살아서 종신기아 하라고 하기 조금 미안했는대
- 22:32
- 조회 25
- 잡담
-
- 롯데) 아니 근데 난 진짜 요즘 03야선만 보면 일단 호감이고 침흘림∧(´,,•﹃•,,`)∧
- 22:32
- 조회 21
- 잡담
-
- 삼성) 포수 문제는 지금 폼으로 김도환이 1포수임 근데 주전포수로 믿음직하냐? 아님 여기서 문제가 시작되는거임
- 22:32
- 조회 19
- 잡담
-
- 두산) 내일 8점은 내봐 ʕ •̅ ᴥ •̅ ʔ
- 22:32
- 조회 8
- 잡담
-
- 롯데) 너네 왜 아습이는 미남인거 인정 안하냐ꉂꉂ∧(ᵔᗜᵔ*)∧ꉂꉂ∧(ᵔᗜᵔ*)∧
- 22:32
- 조회 33
- 잡담
-
- 기아) 아 근데 올해 야구 진짜 재밌다 ㅋㅋㅋㅋ 성적도 성적이고 그냥 선수들 보는 맛도 있음
- 22:32
- 조회 13
- 잡담
-
- 한화) 도윤이도 오늘 씨엠비에서 그런 말 했는데 뫄뫄거르고노시환 별로 없던 순간인데
- 22:31
- 조회 24
- 잡담
-
- 엘지) 이거 웃긴다ㅋㅋㅋ
- 22:31
- 조회 30
- 잡담
-
- 삼성) 뭐든 적당히
- 22:31
- 조회 34
- 잡담
-
- 매기 빠부
- 22:31
- 조회 10
- 잡담
-
- 삼성) 오늘 중간에라도 김영웅 3루 보내거나 할줄 알았음
- 22:31
- 조회 21
- 잡담
-
- 기아) 기아타이거즈 지명하겠습니다 광주 진흥고 나정재
- 22:31
- 조회 28
- 잡담
-
- 두산) 김택연 필승조로 쓸거면 하위타선에 맞춰서 냈으면 좋겠음
- 22:31
- 조회 41
- 잡담
-
- SSG) 버릴경기는 깔끔히 버리지
- 22:31
- 조회 36
- 잡담
-
- 두산) 9찬호하고 6에 명진이나 준호 두는게 나은거같애
- 22:31
- 조회 1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