ㅇㅇ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| 06.21 | 35,365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14,015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885,643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06,276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59,843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2,86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7,80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198033 | onair | 롯데) 그냥 번트싸인 내지 | 21:14 | 0 |
| 15198032 | onair | 삼성) 아니 뭐 어떻게할려고 포수누가 보냐 | 21:14 | 0 |
| 15198031 | onair | kt) 상동아 막아보자 🌸🖤₊·*◟( ⌯˘ ▾ ˘ ⌯ )◜‧*・🖤🌸 | 21:14 | 1 |
| 15198030 | onair | 삼성) 제발 동점만 | 21:14 | 2 |
| 15198029 | onair | 엔씨) 빠따는 원래 못쳤고 수비 퇴화하는게 ㄹㅈㄷ임 | 21:14 | 2 |
| 15198028 | onair | 롯데) 아니 애들아 나 9회부터 보는데 김원중 머리 머야!! | 21:14 | 13 |
| 15198027 | onair | 한화) 대타감 없다는건 공감하는데 나였어도 유민 대신 황영묵씀 | 21:14 | 10 |
| 15198026 | onair | 엔씨) 지금 사실 제일 무서운건 태어나서 처음 1루 선 오태양.. | 21:14 | 7 |
| 15198025 | onair | 한화) 9회말은 없다 | 21:14 | 19 |
| 15198024 | onair | kt) 와 현민이가 친공 몸쪽 떨어지는 공인데 잘쳤다 | 21:14 | 7 |
| 15198023 | onair | 삼성) 박진만 그냥 생각없이 마지막이니까 대타 낸거 같은데 | 21:14 | 48 |
| 15198022 | onair | kt) 상동아 ㅎㅇㅌ | 21:14 | 5 |
| 15198021 | onair | 삼성) 고령이 포수 쓸 거면 역전해야됨 | 21:14 | 27 |
| 15198020 | onair | 엘지) 2-0 1 | 21:14 | 26 |
| 15198019 | onair | 롯데) 진정해.. | 21:14 | 43 |
| 15198018 | onair | 삼성) 정말 진만이 운용이 지지난주쯤부터 ㅈㄴ 저능하다 1 | 21:14 | 16 |
| 15198017 | onair | 두산) 낼 양 포수로 나올거 같은데 그럼 지타 민석 아닐까 1 | 21:14 | 32 |
| 15198016 | onair | 롯데) 민재야 제발 부탁인데 공 좀 봐줄 수 있어???????? 1 | 21:14 | 53 |
| 15198015 | onair | 엘지) 1창기 5지환 7참치가 에바였슨 | 21:14 | 46 |
| 15198014 | onair | 두산) 두점밖에 못내는 타자들이 제일 열받아 | 21:13 | 1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