ʕو ˃̵ᗝ˂̵ ʔو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사직 10승 ∧( ⸝⸝ᵒ̴̶̷ Ⱉ ᵒ̴̶̷⸝⸝ )∧
- 22:33
- 조회 0
- 잡담
-
- 삼성) 6이닝 2자책 퀄스한 선발이 승 챙길정도로 잘던지지 못했다는 얘기는 우리팀만 할듯
- 22:33
- 조회 3
- 잡담
-
- 두산) 6찬호부터 선수를 어떻게 쓰는건지 궁금함
- 22:33
- 조회 8
- 잡담
-
- 두산) 내일부터 5연승 하는 두베
- 22:33
- 조회 2
- 잡담
-
- 롯데) 난 세웅이 등장곡이 너무 조아
- 22:33
- 조회 7
- 잡담
-
- 두산) 난 양의지 4번 써도 돼 그래 써 그러면 2번에 카메론을 쓰질 마
- 22:33
- 조회 1
- 잡담
-
- 롯데) 로떼의 🎤ʕ´△`ʔو 김두현 🎤ʕ´△`ʔو 로떼의 🎤ʕ´△`ʔو 승리를 위해 🎤ʕ´△`ʔو
- 22:33
- 조회 13
- 잡담
-
- 롯데) 원중이 머리 자르니까 반응 겁나 좋넼ㅋㅋㅋㅋ
- 22:33
- 조회 7
- 잡담
-
- 두산) 조심스러운데 3명진 1지훈 한 번 가보면 안되나
- 22:33
- 조회 8
- 잡담
-
- 삼성) 설마 내일 또 유격 쓰겠어?
- 22:33
- 조회 12
- 잡담
-
- 두산) 올시즌 빠따가 뜨거웠던거 잠시뿐이엿니
- 22:33
- 조회 9
- 잡담
-
- 엔씨) 아니 오태양이 내야수 출신이라고 해도 얘도 2루출신인데 코너에 세워놓는거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공 거기로 가지 말라는 기도메타 아님?
- 22:33
- 조회 10
- 잡담
-
- kt) 오늘로 팀퀄스 28번 선발승 26번
- 22:33
- 조회 10
- 잡담
-
- SSG) 형우는 장타를 못치면 손해인 선수임
- 22:33
- 조회 20
- 잡담
-
- 기아) 내일 올스타 명단에 셋 이상 있었으면 좋겠다
- 22:33
- 조회 56
- 잡담
-
- 두산) 내일이다 순이 자전거 타는 날....
- 22:32
- 조회 13
- 잡담
-
- 두산) 1루 용타만 오면 모든게 해결인데
- 22:32
- 조회 10
- 잡담
-
- 한화) 아바디 우리가 5위 만들어놨다 빨리와
- 22:32
- 조회 23
- 잡담
-
- 삼성) 근데 선발승이 많다는건
- 22:32
- 조회 60
- 잡담
-
- 두산) 우리경기 회피한다고 타팀경기 보는데 적시타 잘만 치더라
- 22:32
- 조회 1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