굿 ദ്ദി૮₍ •̅𐃬•̅ ₎ა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현도훈 ㅈㄴ 행복표정 기분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
- 21:47
- 조회 0
- 잡담
-
- 한화) 현빈이 ㅠㅠㅋㅋㅋㅋㅋㅋㅋ
- 21:47
- 조회 0
- 잡담
-
- 삼성) 아까 트코 나왔을 때 진짜 철렁했다 너무 무서웠음 ꒰( -̥̥᷄ _ -̥̥᷅ )꒱
- 21:47
- 조회 1
- 잡담
-
- SSG) 몰라 난 이렇게 못하는거 처음봐서 걍 이상해
- 21:47
- 조회 3
- 잡담
-
- 삼성) 근데 언태 왜 내렸지 진짜 포수 바꿔서 내린건가??
- 21:47
- 조회 1
- 잡담
-
- 기아) 근데 김범수는 이제 추격조로 가던가 해야할듯
- 21:47
- 조회 28
- 잡담
-
- 한화) 난 사실 라자 온다고 했을때 좋았슈 마이너mvp 했단거 보고 살짝 기대함
- 21:47
- 조회 2
- 잡담
-
- 한화) 야 니네 단어선정 너무 폭력적이야 뚱데이는 또 머야 ꉂꉂ(๑>ɞ<)ꉂꉂ(๑>ɞ<)
- 21:47
- 조회 4
- 잡담
-
- 롯데) 하파 영상 보는데 먼캡 못알아볼 뻔ㅋㅋㅋㅋ
- 21:47
- 조회 10
- 잡담
-
- 엘지) 진수나온거 한 다섯시간전같네요
- 21:47
- 조회 4
- 잡담
-
- 기아) 점수차 똑같을때 나와서 이겨낸거 조타 영탁이
- 21:47
- 조회 27
- onair
-
- 두산) 하진짜 4번 누구쓰냐...
- 21:47
- 조회 16
- 잡담
-
- 삼성) 형우 선두타자 대타가 이해가 안 된다
- 21:47
- 조회 11
- 잡담
-
- 엔씨) 휘집이가 와야 함
- 21:47
- 조회 11
- 잡담
-
- 두산) 안재석 박고 작년 한달치 모습 돌아오라고 기도메타 돌리느니 박지훈 박고 5월 모습 돌아오라고 기도하는게 빠를듯
- 21:47
- 조회 8
- 잡담
-
- 한화) 라자는 올해 ㄹㅇ 어떤 큰 결심을 하고 온 게 느껴지는게 태도가 진짜 좋음
- 21:47
- 조회 7
- 잡담
-
- 엘지) 보경이 스윙하기전에 골반 뚱들뚱들 하는거 원래 그랬오?
- 21:47
- 조회 9
- 잡담
-
- 한화) 이러나 저러나 라자야 와줘서 고마워
- 21:47
- 조회 1
- 잡담
-
- 엔씨) 데이비슨까지 안가도 됨 당장 오늘 지가 송구 잘못해놓고 그 황당한 표정
- 21:47
- 조회 7
- 잡담
-
- 기아) 영탁아 잘했다!!!!!!!!
- 21:47
- 조회 1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