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3루수 둘중에 하나 스타팅 중반 이후 교체 이렇게 갔음 좋았을걸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17040 무명의 더쿠 | 18:53 | 조회 수 58 이미 지난일이지만 ㅠ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