투구수 늘어난데 쪼매 아쉬움 ㅠㅜ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💚마몽드 X 더쿠💚 더 강력해진 #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(50인) 289 | 06.22 | 24,942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14,015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885,643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06,276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59,843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2,86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7,80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198267 | onair | kt) 왜 그러는거야 ◕▾◕ 몸을 충분히 못 풀었나? | 21:16 | 0 |
| 15198266 | onair | 롯데) 오늘 세웅이 진짜 잘했다 | 21:16 | 0 |
| 15198265 | 잡담 | 엔씨) 서호철 실수 보기전까지 나름 무난패라 생각했는데 | 21:16 | 0 |
| 15198264 | onair | 삼성) 누구든 제발 해줘 | 21:16 | 0 |
| 15198263 | 잡담 | 롯데) 와 나 우리팀 올시즌 끝내기 첨 보는거 같은데 기분탓인가 | 21:16 | 0 |
| 15198262 | onair | 롯데) 민재 진루시켰으면 막동 걸렀을지도 몰라 잘된걸로 | 21:16 | 0 |
| 15198261 | onair | 롯데) 역시 끝내기가 제일 재밌어 ・゚゚・(ꩀ Θ ꩀ)・゚゚・. | 21:16 | 0 |
| 15198260 | 잡담 | 엔씨) 낼은 이겨 | 21:16 | 0 |
| 15198259 | onair | 기아) 끼리 요즘 수비도 좋다 | 21:16 | 0 |
| 15198258 | onair | kt) 공 많이 빠져? | 21:16 | 2 |
| 15198257 | onair | kt) 왜그러지ㅠ | 21:16 | 0 |
| 15198256 | onair | kt) 상동이 볼 잘 안주는투수인데 머선일이고 (˘▾˘;ก)💦 | 21:16 | 3 |
| 15198255 | onair | 삼성) 그냥역전을해주라 | 21:16 | 10 |
| 15198254 | onair | kt) 상동아... 스트 넣어야지 뭐하는겨 ◕▾◕ | 21:16 | 1 |
| 15198253 | 잡담 | 엔씨) 진짜 재인이가 와도 호철이보단 잘하겠음 | 21:16 | 6 |
| 15198252 | onair | kt) ..? 어떻게 내리 볼이야?? | 21:16 | 1 |
| 15198251 | onair | 삼성) 박진만 걍 최형우가 안타칠지 몰랐을거 같음 | 21:16 | 17 |
| 15198250 | onair | 두산) 대충 내일 최민석 도미넌트하라고 중얼거리는중... | 21:16 | 7 |
| 15198249 | onair | 롯데) 뭐 36n일만에 6연승이요? | 21:16 | 7 |
| 15198248 | onair | 한화) 대타로 나와서 저걸 빠따 돌리지도않네 | 21:16 | 2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