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지금 김영웅 몸만봐도 똔똔해져서왔던데 전뱅 쉬게할겸 3루수 감각찾게할겸 스타팅은 3루로 넣고 유격을 상준이 넣는게 나았을꺼같은데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14548 무명의 더쿠 | 18:51 | 조회 수 51 우리지금 안그래도 타격감 떨어져있어서 수비는 좀 안전빵으로 가보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