투구 너무 별로다
이닝도 못먹을거같음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6 | 06.21 | 36,686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14,977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886,803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06,276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59,843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2,86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7,80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02555 | 잡담 | 삼성) 뭐든 적당히 | 22:31 | 0 |
| 15202554 | 잡담 | 매기 빠부 | 22:31 | 3 |
| 15202553 | 잡담 | 삼성) 오늘 중간에라도 김영웅 3루 보내거나 할줄 알았음 | 22:31 | 5 |
| 15202552 | 잡담 | 기아) 기아타이거즈 지명하겠습니다 광주 진흥고 나정재 | 22:31 | 11 |
| 15202551 | 잡담 | 두산) 김택연 필승조로 쓸거면 하위타선에 맞춰서 냈으면 좋겠음 1 | 22:31 | 9 |
| 15202550 | 잡담 | SSG) 버릴경기는 깔끔히 버리지 | 22:31 | 16 |
| 15202549 | 잡담 | 두산) 9찬호하고 6에 명진이나 준호 두는게 나은거같애 | 22:31 | 13 |
| 15202548 | 잡담 | 기아) 우리 근데 디게 아다리가 착착 맞아서 신기함 올해.. | 22:31 | 18 |
| 15202547 | 잡담 | 한화) 노시환 이번시즌 끝내기 두번이네 | 22:31 | 21 |
| 15202546 | 잡담 | 삼성) 형우 신나보여꒰( ◔ᴗ◔ )꒱ 2 | 22:31 | 31 |
| 15202545 | 잡담 | 삼성) 선발승 얘기는 뭐가 문제임? 2 | 22:31 | 30 |
| 15202544 | 잡담 | 삼성) 다같이 한풀이 하는구나 | 22:31 | 22 |
| 15202543 | 잡담 | 롯데) 윤동희라는 선수 스타성 있는거야? 9 | 22:31 | 73 |
| 15202542 | 잡담 | 엘지) 모든걸 삼켜버릴 1 | 22:31 | 41 |
| 15202541 | 잡담 | 두산) 한 이닝에 3점 이상 내봐 | 22:31 | 8 |
| 15202540 | 잡담 | 엘지) 올스타 투표도 끝났으니 이제 엘트 분장 뭐할지 기대하면 되나(♧◕ᴗ◕)(☆◕ᴗ◕) | 22:31 | 8 |
| 15202539 | 잡담 | 한화) 뭐야 규니 왤케 잘생겼어? 2 | 22:31 | 46 |
| 15202538 | 잡담 | 삼성) 진짜이제 더이상 내려가지말고 5할챙기자 이번주 | 22:31 | 11 |
| 15202537 | 잡담 | 롯데) 오늘 끝내기 쳤다고 전체 단체사진 찍은게 눈물포인트 | 22:31 | 14 |
| 15202536 | 잡담 | 두산) 난 적시타좀 보고싶어 2 | 22:31 | 1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