⸜̑⸝͂˖໋⸰ʕ ⸝⸝ᵒ̴̶̷ ᵕ ᵒ̴̶̷ ʔ⸝⸝ި ʕᦏ´-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한화) 도택이 지금 3할타자다
- 21:28
- 조회 0
- onair
-
- 엔씨) 근데 김진호 올라오면 ㅈㄴ 박한것도 맞음 쟤도 매년 갈아쓰고 있고 똥받이 해주는건데
- 21:28
- 조회 0
- 잡담
-
- 삼성) 우리 꾸역승만햇지 빠따 도칠않된지 1주넘엇는데 감독이 아무것도안함
- 21:28
- 조회 0
- 잡담
-
- 엔씨) 내일 또 호철이 선발이면 진짜 뒷목잡을듯 시원이 본헤드주루 하자마자 담날 내린거 기억안남?
- 21:28
- 조회 4
- 잡담
-
- 엘지) 만루 됐을 때 솔직히 걍 마음 놨는데
- 21:28
- 조회 5
- 잡담
-
- 삼성) 외야 뜬공이 어려워??
- 21:28
- 조회 34
- 잡담
-
- 엘지) 와 나 1사 만루에 채널 돌렸는데 어케 이겼냐
- 21:28
- 조회 7
- 잡담
-
- 엘지) 내가 보면 자꾸 역전당하는거 같아서 마지막에 안봤어
- 21:28
- 조회 1
- 잡담
-
- 엔씨) 그리고 빵 오늘 집안일있어서 경기 빠질뻔한거 지타 먹인거 같은데 그럴꺼면 수납하다가 대타로 쓰던지
- 21:28
- 조회 4
- 잡담
-
- 엔씨) 야 그냥 콜라도 마시고 티비도 봐라
- 21:28
- 조회 5
- 잡담
-
- 엘지) 감독 8무리좀 하지마 진짜
- 21:28
- 조회 7
- 잡담
-
- 롯데) 동희야 이렇게만 하면 화장실 계속 출입 금지 가능하지
- 21:28
- 조회 8
- 잡담
-
- 엘지) 뭔가 쉬운시리즈가 아닐거라 생걱은 했는데
- 21:28
- 조회 4
- 잡담
-
- 엘지) 3,191일만의 선발승이래 (♧›´-`‹ )(☆›´-`‹ )
- 21:28
- 조회 14
- onair
-
- 롯데) 끝내기 후 샤워타임 (˶ᵔ Θ ᵔ˶)ノ(Θ ᵔ˶ノ)ヽ( ଘ )ノ(ヽ˶ᵔ Θ)ヽ(˶ᵔ Θ ᵔ˶)ノ
- 21:28
- 조회 77
- onair
-
- 삼성) 시작부터 끝까지 그냥 자멸함
- 21:27
- 조회 28
- 잡담
-
- 한화) 호수비뒤엔좋은타격
- 21:27
- 조회 7
- onair
-
- 한화) 하랑이 아부지를 승리투수로
- 21:27
- 조회 10
- onair
-
- 삼성) 영웅이 안타는 쳤지만 아직 감 못 찾은거 같던데
- 21:27
- 조회 30
- 잡담
-
- 엘지) 3191일만의 선발승 (♧ ⚆ᗝ⚆)(☆ ⚆ᗝ⚆)
- 21:27
- 조회 2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