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지금 퇴근 중이어서 숸역인데 배정대 유니폼 봣다 ꉂꉂ^ᶘ=ᵔᗜᵔ*=ᶅ^ꉂꉂ^ᶘ=ᵔᗜᵔ*=ᶅ^ 에스컬레이터 허겁지겁 올라가셔 ^ᶘ=-̥̥᷄ ᴗ -̥̥᷅ =ᶅ^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5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엔씨) 표정도르 하고 싶지않은데 진짜 보기싫다
- 22:00
- 조회 0
- 잡담
-
- SSG) 뉴비라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가을야구 못가더라도 순위는 지금보다 최대한 올라갔으면 좋겠어..
- 22:00
- 조회 0
- 잡담
-
- 엘지) 박동원만큼 해결책 간단한 선수가 없는데 감독만 모름
- 22:00
- 조회 0
- 잡담
-
- 두산) 아니 그냥 어차피 못칠거 하루라도 순석승을 써보자고
- 22:00
- 조회 0
- 잡담
-
- 한화) 하 나 너무 기쁘다.. 내 돼지가 잘해서 드디어 팀이 이김
- 22:00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이친구귀엽다 누구야?
- 22:00
- 조회 25
- 잡담
-
- 삼성) 24년에 유영웅은 애초에 걔가 유격도 준비했으니까 잘한거고... 올해랑은 상황이 다른데
- 22:00
- 조회 8
- 잡담
-
- 엔씨) 원래 신념있는 또라이가 제일 무섭다고 하잖아 이호준이 딱 그거임
- 22:00
- 조회 2
- 잡담
-
- SSG) 외야는 사실 6월말까지 이성적이면 진작 기회의장이었어야..
- 22:00
- 조회 13
- 잡담
-
- 기아) 인터뷰보면서느낀건데 불펜은 무실점해도 인터뷰할일이 거의없는듯
- 22:00
- 조회 36
- 잡담
-
- 기아) 근데 진짜 도영이 뒤에 나성범이랑 용타가 잘해주니 경기가 더 잘 풀리는거같아
- 22:00
- 조회 10
- 잡담
-
- SSG) 신인들 가비지이닝도 너무 못먹는거 같아
- 22:00
- 조회 10
- 잡담
-
- 삼성) 사이클 떨어진 상태에서 실책해버리니까 ㄹㅇ 수습이 안됨
- 22:00
- 조회 7
- 잡담
-
- 기아) 직구면 직구 슬라이더 커브 못치는 코스가 없습니다
- 22:00
- 조회 35
- 잡담
-
- 기아) 누굴 원하냐면 ₊‧✩•.˚⋆∧( ⸝⸝ᵒ̴̶̷ Ⱉ ᵒ̴̶̷⸝⸝ )∧⋆˚.•✩‧₊
- 22:00
- 조회 18
- 잡담
-
- 엔씨) 이호준 삼켜볼께 휘집이 올라오면 발전 말소 맷돌지타 1루서호철 / 빵지타 2루서호철
- 22:00
- 조회 12
- 잡담
-
- 롯데) 끝내기치고 03즈 모여있는데
- 22:00
- 조회 41
- 잡담
-
- 한화) 근데 인서 뒤 ㅎㅇ은 정말 난 기대가 안돼
- 22:00
- 조회 24
- 잡담
-
- 엘지) 님 블로킹 좀 짱인듯
- 22:00
- 조회 36
- 잡담
-
- 엘지) 밀니폼 입은 보경이
- 22:00
- 조회 1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