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렇게 위로할래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💚마몽드 X 더쿠💚 더 강력해진 #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(50인) 289 | 06.22 | 23,518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14,015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884,810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06,276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59,218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2,61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7,80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193803 | onair | 삼성) 무만 너무 무섭다 | 20:08 | 0 |
| 15193802 | onair | 롯데) 아니 김사직 진짜 한번 잡도리 제대로 해야한다니까 | 20:08 | 1 |
| 15193801 | onair | 키움) 비큐라고 얘기하기도 창피한수준이다 | 20:08 | 1 |
| 15193800 | onair | 키움) 임병욱이 제일 적극적으로 주루하는건 내야플라이일 때임 ㅇㅇ | 20:08 | 0 |
| 15193799 | onair | 엔씨) 위기도 못 만들고 쉽게 죽네 ₍๐•̅ ᴥ •̅๐₎ꔪ | 20:08 | 1 |
| 15193798 | onair | 엘지) 막으면 됨ㅇㅇ 막아보자(و ♧˃̵ᗝ˂̵)☆˃̵ᗝ˂̵)و | 20:08 | 2 |
| 15193797 | onair | SSG) 시후 깔끔하다ദ്ദി૮₍ •̅𐃬•̅ ₎ა | 20:08 | 3 |
| 15193796 | onair | 엔씨) 아 에바다 | 20:08 | 9 |
| 15193795 | onair | 키움) 우리 올시즌 기아한테 0승이야? 1 | 20:08 | 27 |
| 15193794 | onair | 롯데) 뭘 막론하고 ㄱㄴ는 걍 시즌 내내 잘해야한다고 생각함 1 | 20:08 | 10 |
| 15193793 | onair | kt) 기분상 홈런 다섯개 뺏긴거같음 아돌려줘요 | 20:08 | 3 |
| 15193792 | onair | kt) 염위팍 잡도리 드가자(๑•᷅ - •᷄๑)🪄 | 20:08 | 2 |
| 15193791 | onair | kt) 아 다들 밥 한 그릇씩 더 먹고 와 | 20:08 | 1 |
| 15193790 | onair | kt) 염위팍아 ୧(๑`▾´) | 20:08 | 6 |
| 15193789 | onair | 키움) 아니 진짜 ㅂㅇㅇ 응원해주고 싶은데 미치겠다 | 20:08 | 31 |
| 15193788 | onair | 엘지) 시즌 첫 삼중살을 보여줄거라 믿는다 | 20:08 | 8 |
| 15193787 | onair | 삼성) 아즈야 가볍게 안타도 너무 좋다 | 20:08 | 11 |
| 15193786 | onair | 키움) 아니 저건 들어와야하는 거 아닌가... | 20:08 | 11 |
| 15193785 | onair | 기아) 잘했다 올러야 (づ。◕‿‿◕。)づ(づ。◕‿‿◕。)づ | 20:08 | 33 |
| 15193784 | onair | 삼성) 뭐든 일단 점수내자 | 20:08 | 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