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onair 삼성) ㅅㅈㅎ 오늘 바로 3루주전 넣는다해도 감각바로 안돌아올수도있는데 왜 유격을 넣어가지고
54 1
2026.06.23 18:47
54 1

수비로 스노우볼 굴리냐고

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06.21 35,645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14,015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885,643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06,276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159,843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2,862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4,376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7,809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8,71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00383 잡담 삼성) 김영웅 2군에서 타격은 괜찮았어? 21:39 0
15200382 onair 기아) 분노코코몽이 멋있게 끝내줄듯 21:39 0
15200381 잡담 엔씨) 누가 이전에 코치로 있을때 팀 상대타율이 좋아서 타격 좋게보는거냐고 그러던데 21:39 0
15200380 잡담 두산) 곰들아 이거보고 화를 삭혀보자 21:39 2
15200379 잡담 삼성) 전뱅 쉬게 해주고 3루 김영웅 유격 상준 해라... 21:39 0
15200378 잡담 한화) 아까 스포뚜리가 끝내기 올렸는뎈ㅋㅋㅋ 다들 티빙이었는지 엥 헐 하면서 다들 진짜라고? 하는 반응만 21:39 12
15200377 onair 기아) 주자쌓고 영탁이라니 21:39 31
15200376 잡담 롯데) 노검 동점 홈런이 진짜 컸다 21:39 2
15200375 잡담 삼성) 오늘 빠따도 구렸지만 이상한게 너무 많았음 주루사.. 실책... 21:39 3
15200374 onair 기아) 2군 가서 폼 찾고 와야할 듯 21:39 23
15200373 onair 한화) 시환이 물맞는 얼굴이 정말 너무 좋았다.......... 21:39 11
15200372 onair 롯데) 89뱀띠노진혁화이팅ᕦ( •̀ Θ •́ )ᕤ 21:39 4
15200371 잡담 한화) 나 라자 2루타 치고 웃을때 약간 눈물날뻔 했음ㅠㅠㅋㅋㅋㅋㅋㅋ 21:39 6
15200370 onair 기아) 영탁아....... 오늘은 진짜 너를 위해 기도한다 21:39 15
15200369 onair 한화) 시환이 최앤데 오늘 직관하길 너무너무잘했다 21:39 5
15200368 잡담 SSG) 올해만큼 백업 좋은 해가 없는데 너무 보수적이야 21:39 7
15200367 onair 기아) 5점차에 자꾸 이러면 어쩌냐고 21:39 32
15200366 onair kt) 01 유신과 야탑즈 ◔▾◔ 21:39 11
15200365 잡담 엘지) 오늘 창기 1안타라고 뭐라 하기엔 애초에 멀티히트 햄장 하나고 1.3.4.6.8 안타 하나씩임 21:39 14
15200364 잡담 한화) 솔직히 요즘 시시 페이스 괜찮은데 강거노여서 하나 해줄거라고는 생각했음 21:39 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