언제 아카 잡을래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7경기 점수 꼬라짘ㅋㅋㅋㅋㅋㅋㅋ
- 22:41
- 조회 1
- 잡담
-
- SSG) 야구단에 몸치는 민수 하나로 된거아니냐고
- 22:41
- 조회 2
- 잡담
-
- 기아) 너네 무슨 콤 있어?
- 22:41
- 조회 12
- 잡담
-
- 삼성) 근데 진짜 지금순위 전력에 맞는순위인거같다
- 22:41
- 조회 16
- 잡담
-
- 삼성) 선발들 승수가 개인스탯 챙겨주라는 의미여도 문제인지 모르겠는데
- 22:41
- 조회 13
- 잡담
-
- 기아) 우곤씨 영상 올라와서 보는데 누가 뭐래도 우리 마무리는 성영탁선수여 ㅇㅇ
- 22:41
- 조회 17
- 잡담
-
- 두산) ㅅㅈㅎ 뭐 양의지 카메론 쓰는 거 이해는 해 근데 타순은 좀 바꿔라 싶음
- 22:41
- 조회 6
- 잡담
-
- 삼성) 오늘 긍) 투수마니 안씀 ㅜ
- 22:41
- 조회 9
- 잡담
-
- 한화) 라자 윌켈 이거 너무 미드같다
- 22:41
- 조회 14
- 잡담
-
- 두산) 만약에 로그랑 계약 안 하게 되면 로그 타팀으로 갈 가능성 잇을까
- 22:41
- 조회 17
- 잡담
-
- 삼성) 아까 온에어도 원태 못한다 소리 들고 나오더니 아직도 있네
- 22:41
- 조회 25
- 잡담
-
- 롯데) 노검 누구 타석에 대타였어??
- 22:41
- 조회 36
- 잡담
-
- 엘지) 표는 없지만 내일 밀니 마킹이나 사러갈까
- 22:41
- 조회 12
- 잡담
-
- 키움) 유격은 그냥 혁빈이 썼음 좋겠다..
- 22:41
- 조회 7
- 잡담
-
- 롯데) 끝내기란 거 진짜 좋은 거 같아요 일단 저희가 홈에서 이겼다는 뜻이고 가족사진을 다같이 찍잖아요 。゜゜∧(´O`)∧ ゜゜。
- 22:40
- 조회 26
- 잡담
-
- 한화) 23때 2-3점차때 1사만루 노시환 타석 온적 있었는데 거의 거르다시피 해서 밀득되더라
- 22:40
- 조회 13
- 잡담
-
- 두산) 재석 민석을 존나 다 똑같은 잣대로 보자는건 아닌데
- 22:40
- 조회 40
- 잡담
-
- 기아) 요새 공격도 재미있고 수비도 재미있고
- 22:40
- 조회 24
- 잡담
-
- 삼성) 우리 3,4번이 걸러지는게 아니라 선택당한거 슬프다....
- 22:40
- 조회 55
- 잡담
-
- 삼성) 지니까 별것도 아닌걸로 다 싸우는구나
- 22:40
- 조회 4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