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ノ⁾⁾♧˙∇˙☆)乃(ノ⁾⁾♧˙∇˙☆)乃(ノ⁾⁾♧˙∇˙☆)乃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| 06.21 | 35,365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14,015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885,643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06,276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59,843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2,86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7,80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196959 | onair | 두산) 승민이 진짜 잘한다 최고다 | 20:59 | 0 |
| 15196958 | onair | 기아) 아앜 저게안잡혀 | 20:59 | 0 |
| 15196957 | onair | 두산) ㅋㅋㅋㅋ 승민이 치고 달릴 때 표정 엄청 기대하는 표정이다 | 20:59 | 0 |
| 15196956 | onair | 기아) 상우 오랜만에 홈런맛봐서 놀랐겄다 | 20:59 | 2 |
| 15196955 | onair | 엘지) 고구마에게 힘을 (♧ ˃̵ጥ˂̵ )( ˃̵ጥ˂̵ ☆) | 20:59 | 2 |
| 15196954 | onair | 두산) 류승민 이렇게 계속 잘하기 있냐 | 20:59 | 5 |
| 15196953 | onair | SSG) 성한이 타석 세우고 점수 안나면 8회말에 성한이 뺄듯 | 20:59 | 6 |
| 15196952 | onair | 엘지) 또 8무리 니미랄 | 20:59 | 16 |
| 15196951 | onair | 한화) ㄱㅊ 1개만 더 잡어... | 20:59 | 14 |
| 15196950 | onair | 두산) 승민이가 허슬이다 ʕ -̥̥᷄ _ -̥̥᷅ ʔ | 20:59 | 10 |
| 15196949 | onair | 삼성) 전뱅 ㅎㅇㅌ... | 20:59 | 20 |
| 15196948 | onair | 두산) 아 병살만 아니었으면… 하ㅜㅜㅜㅜㅜㅜㅜㅜ 승민이 너무 잘하는데ㅠㅠㅠㅠㅠㅠ | 20:59 | 4 |
| 15196947 | onair | 한화) 송구가 무슨....3루수가 호수비아니면 못잡게끔 오네 | 20:59 | 21 |
| 15196946 | onair | 두산) 주자 없는데 3,5가 열일하면 모하냐고.. 아 진짜 험한말 나온다 | 20:59 | 5 |
| 15196945 | onair | 두산) 미치겠네 이 엇박자를!!!!!!!!! 아오 혼죽을 했어야지!!!! | 20:59 | 2 |
| 15196944 | onair | 두산) 파플 아웃 됐으면 샤갈 | 20:59 | 17 |
| 15196943 | onair | SSG) 변건우 왜 내렸냐 | 20:59 | 16 |
| 15196942 | onair | kt) 파울2 | 20:59 | 4 |
| 15196941 | onair | 엘지) 풀카 | 20:59 | 13 |
| 15196940 | onair | 두산) 승민이 좋다 주루도 장타도 컨택도 크 | 20:59 | 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