🌸🧨🪖⁺◟( • ө • )◞⁺🪖🧨🌸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ㄹㅇ 타자들 때문에 투수들 편을 들게만듦
- 22:38
- 조회 0
- 잡담
-
- kt) 오늘 현민이 인터뷰 할때 영표가 덕아웃 앞에있었는데
- 22:37
- 조회 2
- 잡담
-
- 삼성) 물론 선발이 퀄스 퀄스플해도 승 다 챙겨줄 수 없는 거 아는데 요즘 너무 안 나오니까 말 계속 나온 거 아님?
- 22:37
- 조회 8
- 잡담
-
- SSG) 지금 정도의 야구얘기나 한탄이 딱 좋은데 온에어에서 걍 부정적인 글들 보면 스트레스받음
- 22:37
- 조회 1
- 잡담
-
- 기아) 카스 잘할때마다 우리는 너만 기다렸다 댓글 ㄱㅇㄱㅋㅋㅋㅋㅋ
- 22:37
- 조회 14
- 잡담
-
- kt) 살다보니 영표에게 이런시즌도..! 9이닝당 득지가 5.4야..!
- 22:37
- 조회 8
- 잡담
-
- 두산) 오늘 용타적 박탈감....뿐만 아니라
- 22:37
- 조회 80
- 잡담
-
- 엔씨) 아니 보통 저런 상황이면... 외야가 아니라 하다못해 포수가 1루로 가는게 맞지 않나? 안중열 오늘 안나왔지 않음?
- 22:37
- 조회 13
- 잡담
-
- 엘지) 내일은 잠실누씨들과 잠실오씨들이 홈런을 치셔야만
- 22:37
- 조회 20
- 잡담
-
- 롯데) 근데 롯자 이놈들 개웃기네
- 22:37
- 조회 68
- 잡담
-
- 삼성) 선발승 중요하지 중요하긴 한데 빠따들이 좀 먼저 살아나야ㅠㅠㅠ
- 22:37
- 조회 34
- 잡담
-
- 한화) 시환이 끝내기 안타는 첨이야?
- 22:37
- 조회 36
- 잡담
-
- 엘지) 내일은 톨깅이 7이닝 1실점 하이퀄스플이나 8이닝 1실점 도미하고 우타트윈스가 6점 이상 점수 내줬으면
- 22:36
- 조회 9
- 잡담
-
- 삼성) 그리고 선발승 많아야 강팀임
- 22:36
- 조회 59
- 잡담
-
- kt) 난 짜몽이가 안 봐도 이겼다고 자러 갔단 게ㅋㅋㅋㅋ
- 22:36
- 조회 30
- 잡담
-
- 엔씨) 그냥 이렇게 주전 빈 상황에 당연히 써야하는 선수가 김한별인거임 수비 잘하고 컨택되고
- 22:36
- 조회 12
- 잡담
-
- 두산) 정 의지 4번에서 못빼겠으면 1수빈 2민석 3준순 4의지 5승민 6명진이라도 하면 안되나
- 22:36
- 조회 42
- 잡담
-
- 삼성) 선발승 이야기 나오는거 이해됨
- 22:36
- 조회 56
- 잡담
-
- SSG) 키큰걸 못누려서 되게 안타까운 선수가 둘이나 이써..
- 22:36
- 조회 45
- 잡담
-
- 정수빈 올스타영상 다시보는데ㅋㅋㅋㅋ
- 22:36
- 조회 4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