잘못들엇나 풀카송이아녓나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엔씨) 솔직히 세금을 내더라도 신재인을 보고싶음
- 22:18
- 조회 5
- 잡담
-
- 롯데) 고나 진짜 하...빠따 새걸로 바꿔보던가 투타연습 조지게해보던가
- 22:18
- 조회 1
- 잡담
-
- 삼성) 박진만은 자기가 믿는 선수는 꼬라박아도 계속 씀
- 22:18
- 조회 3
- 잡담
-
- SSG) 2성한 간 이유 하나씩 생각할수록 짜증나네
- 22:18
- 조회 4
- 잡담
-
- SSG) 오금 쪽에 약간 통증이 있기 때문에 1번 타자로 나섰을 때 주루에서의 효과가 떨어지는 측면이 있다 라는데
- 22:18
- 조회 3
- 잡담
-
- 두산) 재석이 3루 강습타구 잡은거 좋았는데 뭔가 1루 송구를 더 안정적으로 했으면 좋겠어
- 22:17
- 조회 11
- 잡담
-
- 엘지) 큰 라야한테 뽀뽀 날리는 작은 라야
- 22:17
- 조회 12
- 잡담
-
- 엘지) 장현식 엘린이라고 막 얘기하고 자기 마킹 별로 못봤다 그런말도 하고
- 22:17
- 조회 8
- 잡담
-
- 두산) 타자도 타자인데 감독 때문에 진짜 열받아
- 22:17
- 조회 12
- 잡담
-
- 엘지) 라야 이거봤니
- 22:17
- 조회 14
- 잡담
-
- 롯데) ㄱ씨는 그래도 타순 내리면 또 언젠가는 사이클 올라올거같기도 한데
- 22:17
- 조회 8
- 잡담
-
- 한화) 지금 인타뷰 다시보기 어디서 봐??
- 22:17
- 조회 12
- onair
-
- 롯데) 이 시간에 안 급한 업무 연락 왔는데 그냥 웃으면서 씹고 있음
- 22:17
- 조회 17
- 잡담
-
- 롯데) 우리는 얼굴이 잘나야만 캡틴할 수 있나??
- 22:17
- 조회 6
- 잡담
-
- 롯데) 고나 타순을 에라이 붙여놓던가
- 22:17
- 조회 11
- 잡담
-
- SSG) 빠따 못치는 해는 속이 터지는데 투수 약한 해는 그냥 야구를 보기가 힘들어
- 22:17
- 조회 12
- 잡담
-
- 엔씨) 걍 재인이 박아뒀으면 됐잖아ㅋㅋ
- 22:17
- 조회 13
- 잡담
-
- 엘지) 생각해보니 불펜중에 좌우놀이 한다치면 윤식이말고 나올 투수가 없나..?
- 22:17
- 조회 15
- 잡담
-
- kt) 일요일부터 야구 회피하다가 오늘 결과 보고 극복해서 돌아옴
- 22:17
- 조회 15
- 잡담
-
- 기아) 원래 스포티비 인터뷰 무조건 한명 아니였어?
- 22:17
- 조회 6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