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진짜 융루저지가 제일 짜릿하다₊‧✩•.˚⋆∧( ⸝⸝ᵒ̴̶̷ Ⱉ ᵒ̴̶̷⸝⸝ )∧⋆˚.•✩‧₊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496626 무명의 더쿠 | 18:35 | 조회 수 33 직관적으로 존잼임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