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김3루수 퓨처스가있는 동안 찐으로 동숲라이프 즐기고왔네 ꒰( •́Ⱉ•̀;ก)꒱💦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485171 무명의 더쿠 | 18:23 | 조회 수 88 낚시하고 반월당에서 가나디 구경하고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니가 힐링라이프 하는동안 수달아조씨 멸쫑될뻔해따아이가 ٩꒰(//̀Д/́/)꒱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