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. 무명의 더쿠 17:39
나 이거 어제 최강볼펜?인가 거기서 들었음!
1. 성한이 오금이 아직 안 좋아서ㅠ 주루에 제한이 있음
2. 성한이가 볼을 많이 봐서 준재 나가고 성한이면 주루에서 움직일 폭이 넖어짐
3. 지타 아저씨가 타격에 생각도 많고 준비도 많이 해야되는데-.,-
디야는 배드볼 히터라 막 치니까 상대적으로 준비가 덜 된 상태에서 들어가게 되는데
성한이 뒤에서는 생각도 정리하고 준비도 충분히 하고 궤적도 많이 보고 나올 수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는 것 같음
이라고 감독이 생각했대 -_-++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6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엥 스트볼넷
- 19:31
- 조회 1
- onair
-
- 한화) 가슴위로 노시환강백호허인서최재훈이 걸어다니는느낌
- 19:31
- 조회 0
- onair
-
- 한화) 백호가 좀 많이 아쉬운데
- 19:31
- 조회 3
- onair
-
- kt) 와 저런게 진짜 센스구나...
- 19:31
- 조회 5
- onair
-
- 롯데) ∧( ≖ Θ ≖ )∧ 갑자기 그르지말자
- 19:31
- 조회 5
- onair
-
- 기아) 왜저렇게놀라지? 했는데 놀랄만했네ㅋㅋㅋ
- 19:31
- 조회 18
- onair
-
- 삼성) 1회 주자 없을 때는 8구였나 보더니... 드럽게 안풀리네
- 19:31
- 조회 21
- onair
-
- 엘지) ㅁㅊ 나 너무 귀여운 거 봤어
- 19:31
- 조회 45
- onair
-
- 한화) 잘막고 점수낸다 (੭ • ө • )੭⁾⁾🧡
- 19:31
- 조회 9
- onair
-
- 한화) 태연이 득타율이 어떻게 되더라......
- 19:31
- 조회 8
- onair
-
- SSG) 뭐랄까 오늘 난리가 났구나
- 19:31
- 조회 33
- onair
-
- 롯데) 와이라노
- 19:31
- 조회 14
- onair
-
- 두산) 의심티콘 백만개인데 지난 등판보
- 19:31
- 조회 17
- onair
-
- 엔씨) 우리경기가 젤 빠르네
- 19:31
- 조회 6
- onair
-
- 삼성) 아즈야 너 일요일에 4뜬이였자나
- 19:31
- 조회 22
- onair
-
- 엔씨) 주원아 이제 치자
- 19:31
- 조회 6
- onair
-
- 기아) 오재일 뭐얔ㅋㅋㅋㅋㅋ 될놈될이네
- 19:31
- 조회 63
- onair
-
- kt) 쑤 미쳐써
- 19:31
- 조회 15
- onair
-
- kt) 쑤 넘어져 있다가 갱수랑 얘기하고 일어남 ㅇㅇ
- 19:31
- 조회 21
- onair
-
- 두산) 공이 참 많은데 6이닝 가능할까
- 19:31
- 조회 16
- onai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