불만이있음 말로해라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| 06.21 | 35,645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14,015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885,643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06,276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59,843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2,86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7,80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00439 | 잡담 | 한화) 끝내기 얼마만이지... | 21:40 | 0 |
| 15200438 | 잡담 | 엘지) 1찬의..계속 가면 안되나 | 21:40 | 0 |
| 15200437 | 잡담 | 롯데) 오늘 막판에 마음 고생했을 사람 1인 안아주는 막동 | 21:40 | 2 |
| 15200436 | 잡담 | 한화) 뚱거뚱 <-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| 21:40 | 2 |
| 15200435 | 잡담 | 한화) 🐷 나안아 | 21:40 | 19 |
| 15200434 | 잡담 | SSG) 패승승패승승 신나는노래 | 21:40 | 8 |
| 15200433 | 잡담 | 삼성) 유영웅을 할 수는 있는데 그게 복귀전은 아님 | 21:40 | 3 |
| 15200432 | onair | 기아) 영탁이 분식하는편 아닌가 | 21:40 | 59 |
| 15200431 | 잡담 | 한화) 다들 너무 좋아한다 | 21:40 | 51 |
| 15200430 | onair | 기아) 아니 무사 1 2루에 영탁이... | 21:40 | 29 |
| 15200429 | onair | 기아) 범수 함 내려갔다 와야겠어...요새 폼이 좀 안좋다ㅠㅠㅠ | 21:40 | 12 |
| 15200428 | 잡담 | 한화) 아미틴 오늘 규니와써??? 규니왓는데 시시가 끝내기친거야?? 1 | 21:40 | 9 |
| 15200427 | onair | kt) 시즌초에 그 불미스런 영표의 예상 승수 생각하면。° (°´ᝪ`°)°。🪄 | 21:40 | 10 |
| 15200426 | 잡담 | 한화) 오늘 제일 슬픈 사람 | 21:40 | 34 |
| 15200425 | 잡담 | 한화) 강거노 떴을때 오? 이랬음 1 | 21:40 | 22 |
| 15200424 | 잡담 | 삼성) 패전감독제 언제 만드냐 진짜 ꒰( ◕ᴥ◕ )꒱ | 21:40 | 4 |
| 15200423 | 잡담 | 두산) 이팀은 2실점하먼 지는 팀임 ㅋㅋㅋㅋㅋㅋㅋ | 21:40 | 33 |
| 15200422 | 잡담 | 한화) 노시환존나이쁘네 아;; 노시환 기분이다 60키로!!! 1 | 21:40 | 28 |
| 15200421 | 잡담 | 삼성) 그냥 포수 그런거 생각 안하고 대타낸거임 9회니까 1 | 21:40 | 20 |
| 15200420 | 잡담 | 엔씨) 프런트도 똑같은 놈들임 2 | 21:40 | 2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