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타카군 1번째보단 2번째 경기가 더 운영 ㄱㅊ아 보엿어서 오늘 더 좋아질 것 같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451957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79 2번째 경기는 수비이슈 아녓으면 이닝 더 먹엇을 것 같아서 조금 아쉽