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씨) 아까 올라온 3루 수비율만 봐도 서호철은 3루수라고 하기 민망한 수준이더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441721 무명의 더쿠 | 17:39 | 조회 수 93 왜 서호철 3루 스타팅 고정이야? 난 도저히 모르겠다 뭔 생각인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