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난 전에 카테에도 올렸는데 에비뉴엘 투어가 클래식시리즈라 사자네 블레오랑 그라운드에서 사진찍음;;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431728 무명의 더쿠 | 17:31 | 조회 수 17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