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파죽겠다ㅜㅜ
잡담 ㅇㅇㄱ 비올때 쑤시는거 국룰인가..
19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| 06.21 | 34,711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13,411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884,810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04,961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58,129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2,61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7,80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189976 | onair | 롯데) 민재 잘했고 고 수구리 오랜만 ㅋㅋㅋㅋ | 18:44 | 1 |
| 15189975 | onair | kt) 염위팍 미텻냐 | 18:44 | 4 |
| 15189974 | onair | 삼성) 김영웅 그냥 3루 보내라 | 18:44 | 10 |
| 15189973 | onair | SSG) 식겁했다 ㅠㅠ | 18:44 | 5 |
| 15189972 | onair | 한화) 현진이 2회도 ㅎㅇㅌ 🌸🧨🪖⁺◟( • ө • )◞⁺🪖🧨🌸 | 18:44 | 3 |
| 15189971 | onair | kt) 위팍아 어깨 좀 접고다녀ㅠㅠ | 18:44 | 2 |
| 15189970 | onair | 롯데) 와 나 민재 수비 보면서 육성으로 헐 우와 이러면서 입틀막함 | 18:44 | 12 |
| 15189969 | onair | 엘지) 중급야구라도 하거라 | 18:44 | 3 |
| 15189968 | onair | kt) 까비( ߹ ▾ ߹ ) | 18:44 | 1 |
| 15189967 | onair | SSG) 무사와요 | 18:44 | 3 |
| 15189966 | onair | kt) 와 좋았는디 | 18:44 | 3 |
| 15189965 | onair | 삼성) 그냥 수비 감각 자체가 떨어질텐데 유격보내는게 말이 되냐고 | 18:44 | 21 |
| 15189964 | onair | 엔씨) 시작한줄도몰랏어 | 18:44 | 5 |
| 15189963 | onair | SSG) 대충 저걸 총명타로 치자૮₍◕ᴥ◕₎ა | 18:44 | 9 |
| 15189962 | 교환 | 기아) 혹시 어흥포카 태군 동하 -> 도규 성범 교환할사람 | 18:44 | 11 |
| 15189961 | onair | 삼성) 얼마나 크게 속죄 하려고꒰( •́Ⱉ•̀;ก)꒱💦 | 18:44 | 18 |
| 15189960 | onair | 삼성) 긍까 대뜸 유격 넣을 게 아닌데 | 18:44 | 24 |
| 15189959 | onair | 엘지) 미국돼지니까 제육보다 폴드포크 이런게 더 어울리지 않을까? 1 | 18:44 | 21 |
| 15189958 | onair | 두산) 뺙스톤 얼마만이야 | 18:44 | 43 |
| 15189957 | onair | 삼성) 애초에 유격 훈련도 별로 안 했을텐데 | 18:44 | 2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