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동네에 이정후 유니폼 짱많더라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427155 무명의 더쿠 | 17:27 | 조회 수 121 걍 그거 입고 산책 운동하는 분도 많고경기잇는날엔 버스에서 늘 마주치는듯 ㅋㅋㅋ 가끔 으쓱이네도 있긴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