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) 헐 원정에서도 포카를 뽑을수있어..........???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423905 무명의 더쿠 | 17:24 | 조회 수 591 달빛 어흥 이런거....????나는 광주가야되는줄알았어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