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회줄때 계속잘치면 앞으로도 쭉 기회받는거고 ㅇㅇ
현재로써는 딱 타격에만 강점 있는 외야수인데
대타롤로 두기에는 아직어려서 2군서 수비키우는게 낫고
지금처럼 스타팅으로 쭉 보는게 좋음
그리고 난 카메론 뺄 감독 딱히 없다봄 나도 카메론 빼야하는지 솔직히 모르겠어서 ㅋㅋㅋ
현재로써는 딱 타격에만 강점 있는 외야수인데
대타롤로 두기에는 아직어려서 2군서 수비키우는게 낫고
지금처럼 스타팅으로 쭉 보는게 좋음
그리고 난 카메론 뺄 감독 딱히 없다봄 나도 카메론 빼야하는지 솔직히 모르겠어서 ㅋㅋㅋ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| 06.21 | 35,365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14,015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885,643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06,276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59,843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2,86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7,80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198404 | onair | 삼성) 포수 어떻게 할지 생각 안했을지도 | 21:17 | 0 |
| 15198403 | onair | 기아) 고척....해영.... | 21:17 | 0 |
| 15198402 | onair | 롯데) 동희 물 너무 던지지마라 미끄러지면 어떡하냐 살살해 다들~ | 21:17 | 2 |
| 15198401 | onair | kt) 슬슬 들어간다 ( و ˃̵ᗝ˂̵ )و🪄 | 21:17 | 1 |
| 15198400 | onair | 롯데) 와 깨끗한 안타였어 ㅅㅂ | 21:17 | 3 |
| 15198399 | onair | 롯데) 초구 끝내기 너무 속 시원하다 ㅜㅜㅜㅜㅜ | 21:17 | 1 |
| 15198398 | onair | 롯데) 젤 기쁜사람 : 김동현 박건우 | 21:17 | 3 |
| 15198397 | onair | 삼성) 9말 가면 4포수 됨ㅋㅋㅋㅋㅋㅋㅋ | 21:17 | 3 |
| 15198396 | onair | 롯데) 쌍동희가 잘했다 | 21:17 | 7 |
| 15198395 | 잡담 | 엔씨) 난 이제 서호철도 걍 욕하고싶음 | 21:17 | 8 |
| 15198394 | onair | 롯데) 하 이 팀은 역시 윤동희가 쳐줘야됨 | 21:17 | 7 |
| 15198393 | onair | 한화) 2군 샤브샤브좀 해야겠다 | 21:17 | 11 |
| 15198392 | onair | SSG) 오잉 곤장님이네 | 21:17 | 11 |
| 15198391 | onair | 한화) 채은성 그냥 내일 서산 한6회까지뛰다와 | 21:17 | 14 |
| 15198390 | onair | kt) 이모들 상동이에게 집중(๑•᷅ - •᷄๑)🪄 | 21:17 | 9 |
| 15198389 | onair | 엘지) 8무리 쓰지 말라는게 괸리도 관린데 폼 때문에 그러는건데 | 21:17 | 36 |
| 15198388 | onair | 삼성) 형우 2루타 너무 기쁘지만 형우가 나와서 최종 운용 병신인가 하게됨 | 21:17 | 35 |
| 15198387 | onair | 엔씨) 강인권 몇안되는 업적중에 하나가 휘집이 틀드인데 이호준은 호철이가 밀려나서 미안하다 하질않나ㅋㅋㅋㅋ | 21:17 | 9 |
| 15198386 | 잡담 | 삼성) 성윤아꒰( ˃̵ጥ˂̵ )꒱ ꒰( ˃̵ጥ˂̵ )꒱ | 21:17 | 5 |
| 15198385 | onair | 삼성) 하… 성윤아 제발 혼죽이나 고급으로 | 21:17 | 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