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비슬리 원래 표정관리 진짜 잘한다고 생각했는데 일요일날은 표정관리 못하길래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410002 무명의 더쿠 | 17:12 | 조회 수 312 어디아픈가 했더니 배탈이였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