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4시즌이었나..? 자기관리도 징하게도 안 하던 선수를 귀한 타석 따박따박 먹여서, 보는 사람이 다 스트레스 받던 때를 떠올리게하는 느낌이라서?ㅋㅋ
걍 마른 하늘에 날벼락 같이 갑작스러운 언급이라ㅠ 더 ptsd오는 둥들 많을듯ㅋㅋㅠ 약간 평화롭게 잊고 살았었는데ㅋㅋㅋ
와중에 지금 우리 백업들 한 타석 받기도 ㅈㄴ 어려운데 얘한테 준 기회들은 진짜 뭐엿을가..싶기도 하고
24시즌이었나..? 자기관리도 징하게도 안 하던 선수를 귀한 타석 따박따박 먹여서, 보는 사람이 다 스트레스 받던 때를 떠올리게하는 느낌이라서?ㅋㅋ
걍 마른 하늘에 날벼락 같이 갑작스러운 언급이라ㅠ 더 ptsd오는 둥들 많을듯ㅋㅋㅠ 약간 평화롭게 잊고 살았었는데ㅋㅋㅋ
와중에 지금 우리 백업들 한 타석 받기도 ㅈㄴ 어려운데 얘한테 준 기회들은 진짜 뭐엿을가..싶기도 하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