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직 원정 자리 추천해주라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405255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65 카테 다는 게 더 나으려나??부모님 모시고 원정 다녀올건데 3루 1층은 단차 낮아서 안 보인다는 얘기가 많네ㅜㅜ원정팬 많고 시야도 잘 보이는 구역 있을까?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