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야수가 선발투수랑 같이 교체되는것도 얼탱이가 없는데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404624 무명의 더쿠 | 17:07 | 조회 수 199 연습땐 진짜 잘친다 이러니까 개열받네 나승엽 지금 타격 사람아닌데도 박키 수준으로 쓰는중인데 좀 기대에 부응해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