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사제 안하고 마킹키트로 살건데, 역시 썬데이 마킹인가
홈(전체 검정)도 괜찮은거같고..
근데 어패럴샵 목록 보고있는데 25년 자수마킹키트 25000원짜리 고급형 세일한다 22000원이래
얘네는 꼭 몰래 세일하고있더라 ㅋㅋ 나만 몰랐나 (♧◕ᴗ◕)(☆◕ᴗ◕)

홈(전체 검정)도 괜찮은거같고..
근데 어패럴샵 목록 보고있는데 25년 자수마킹키트 25000원짜리 고급형 세일한다 22000원이래
얘네는 꼭 몰래 세일하고있더라 ㅋㅋ 나만 몰랐나 (♧◕ᴗ◕)(☆◕ᴗ◕)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