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연습 때 진짜 잘 친다? 장난치나~!~!~!~! 걍 실전에서 잘 치라고 ㅁㅊ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398863 무명의 더쿠 | 17:02 | 조회 수 136 아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