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돔인데 왜저리 땀을 흘려 용투가 왜이렇게 예민해 했는데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396778 무명의 더쿠 | 17:01 | 조회 수 101 진짜 미안타;;; 예민이 아니고 정신력이 대단한거였음;;;;; 진짜 4이닝 어케했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