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근데 슬리 되게 뭐랄까 책임감? 이라고 해야하나 이게 강해보임
무명의 더쿠
|
17:00 |
조회 수 107
수비할 때도 그렇고 배탈 참고 던지는 거 보면 물론 프로로면 당연한거 아니냐고 할 수 있는데 일단 그런 면에서 되게 좋은 것 같음 ㅇㅇ 슬리야 아프지말걸아....
수비할 때도 그렇고 배탈 참고 던지는 거 보면 물론 프로로면 당연한거 아니냐고 할 수 있는데 일단 그런 면에서 되게 좋은 것 같음 ㅇㅇ 슬리야 아프지말걸아..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