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잡담 엘지) 근데 뭐 아직 제대도 안했고 살도 내야든 포수든 수비볼만큼 뺀건지 보지도 못해서 걍 아무생각도 없음
46 0
2026.06.23 16:58
46 0

나같경 제대도 안했고 에식문제도 있는 선수를 미래중타에 넣는 것 자체도 ㅅㅈㅎ 이해가 안 가지만......구단에서 얠 쉽게 포기하지는 않을 것 같긴해 물론 얘 수비도 못 보고 그 상태로도 꾸역꾸역 1군에서 쓰던걸 또 하면 ㅈㄴ이해를 못하겠지만 일단은 말로만 언급한거라 그렇군요 그러세요그럼 이정도의 감상인 ㅇㅇ 까놓고 그 몸 그상태 그 에식 그상태로는 1군에 오래 있지도 못하고 도태될수밖에 없으니까 

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06.21 35,365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14,015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885,643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06,276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159,843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2,862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4,376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7,809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8,71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196182 onair 엘지) 한개더...? 20:46 0
15196181 onair 롯데) 융이 표정봐 ㅋㅋㅋ 20:46 4
15196180 onair SSG) 걍 순수체급차이로 지고있는거라 별생각이안든다 선발차이 타격차이가 너무보여서 20:46 0
15196179 onair 두산) 상대 다 홈런 득점아냐? 20:46 2
15196178 onair 롯데) 노검이 쳐주니까 더 좋네 20:46 0
15196177 onair 엔씨) 우리는 뺑이쳐서 점수 짜냈는데 홈런 맞고 바로 점수주기 진짜 지겹다 20:46 2
15196176 onair 롯데) 어설프게 2루타 이랬음 대주자도 썼을텐데 그거없이 한번에 해결 ദ്ദി( •̅𐃬•̅ )∧ 20:46 3
15196175 onair 롯데) 노검 누구 대타였음? 융이? 20:46 6
15196174 onair 엘지) 창기 타순이라도 좀 내리면 안되나 진짜 20:46 7
15196173 onair 엘지) 햄장 해줘....해줘 20:46 3
15196172 onair 롯데) 손성빈 노검 안마 10분해드려라 20:46 9
15196171 onair 엔씨) 솔직히 사민이 빼고 누가 올라와도 20:46 11
15196170 onair 엘지) 솔리런 쳤으니까 투런 ㄱㄱ 20:46 10
15196169 onair 삼성) 언태 내린거 휴식 철회하려고 그런건가꒰( ◔ᴗ◔ )꒱ 20:46 10
15196168 onair 삼성) 발등에 불 떨어져서 원태 휴식 취소해주지 않을까 20:46 7
15196167 onair 삼성) 야알못새끼가 유영웅 몸 무겁다 소리 하니까 호다닥 달려와서 왜 저렇게 살쪘지 ㅇㅈㄹ 20:46 13
15196166 onair 엘지) 그냥 정빈이 대타햇으면 너무좋앗을듯 20:46 13
15196165 onair 롯데) ㅁㅊ 궁디팡팡 전캡인줄ㅋㅋㅋㅋ 20:46 26
15196164 onair 두산) 칠때쳐주는 용타 나도 볼줄 아는데 ʕっ´.‸.`ςʔ 20:46 12
15196163 onair 롯데) 노검 사랑해 20:46 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