건이 살빠져서 유니폼 다시맞췄대 ꉂꉂ(ᵔᗜᵔ*~)ꉂꉂ(ᵔᗜᵔ*~)
잡담 kt) 이 감독은 “전체적으로 좋아진 것 같다. 수직 무브먼트도 좋은 것 같다. 체중도 많이 줄었더라. 유니폼을 우리가 작년 그대로 맞췄는데, 못입어서 다시 맞췄다”고 말했다. 구단 관계자는 “지난해 기준(NC 시절) 바지 사이즈가 맞지 않아 다시 맞췄다”고 설명했다.
199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