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각나는거 강민호 정도...?
다들 I같어
다들 I같어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💚마몽드 X 더쿠💚 더 강력해진 #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(50인) 289 | 06.22 | 24,582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14,015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885,643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06,276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59,843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2,86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7,80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196509 | onair | 엘지) 좌타라그른가 | 20:51 | 0 |
| 15196508 | onair | 엘지) 식아 잘해줘 | 20:51 | 0 |
| 15196507 | onair | 롯데) 고나좀 빼라 제발 샹 | 20:51 | 0 |
| 15196506 | onair | 삼성) 고집 개쩔어서 유격 더 시킬걸 | 20:51 | 12 |
| 15196505 | onair | 삼성) 구자욱도 진짜.......... 하 | 20:51 | 14 |
| 15196504 | onair | 엔씨) 우리 진짜 5점 내야됨 | 20:51 | 10 |
| 15196503 | onair | 엘지) 염이 투교로 좌우놀이 하는거 거의 첨보는 느낌 | 20:51 | 17 |
| 15196502 | onair | SSG) 상연 범수 | 20:51 | 7 |
| 15196501 | onair | 엘지) 나 염감이 이렇게 좌우놀이 열심히 하는거 처음보는 수준임 | 20:51 | 12 |
| 15196500 | onair | 기아) 3루에 사람있어요 | 20:51 | 29 |
| 15196499 | onair | 롯데) 오늘인가 롯자가 끝내기 치는 날이 | 20:51 | 16 |
| 15196498 | onair | 한화) 나는 현빈이는 그래도 슬슬 올라오는 것 같은데 백호가 내려오는 것 같아서 걱정..... 1 | 20:51 | 20 |
| 15196497 | onair | 엘지) 아 윤식이네 | 20:51 | 17 |
| 15196496 | onair | 롯데) 분위기 왔다 막고 역전한다 ٩(˶•᷅ Θ •᷄˶)و | 20:51 | 9 |
| 15196495 | onair | 삼성) 아 너무하네ㅋㅋㅋㅋㅋㅋㅋ | 20:51 | 26 |
| 15196494 | onair | 삼성) 구자욱 ꒰( •̅ ᴥ •̅ )꒱ | 20:51 | 18 |
| 15196493 | onair | 롯데) 고나가 2번 5번에서 혈막을 저렇게 해대는데 점수가 어케 나냐고 1 | 20:51 | 14 |
| 15196492 | onair | 삼성) 재현이 빨리 복귀시킬까봐 이것도 걱정이다 | 20:51 | 17 |
| 15196491 | onair | 기아) 에휴.. 했는데 너무 무너지는 돼지라 웃어버림 2 | 20:51 | 91 |
| 15196490 | onair | 삼성) 뭐하냐 진짜 지금 초구딱하고 죽을때냐 | 20:51 | 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