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팬이 살이나 워식으로 싫을 수 있음 / 근데 감독이나 구단이 미래 자원으로 보는건 문제없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387441 무명의 더쿠 | 16:53 | 조회 수 87 난 이렇게 생각 ㅇㅇ 지금 당장 주전 넣겠다 아니라 기대 자원 중 하나다 이건데 뭐 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