친구랑 대체 쟤 얼마나 예민한건지 감도 안온다고 썽냈는데 미안하다...
진짜 미안하다...니 경기 어케했노...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한화) 휴 시환아 못 믿어서 미안
- 21:38
- 조회 0
- 잡담
-
- 한화) 얘들아 행복하다... 시환이가 잘해서 행복해
- 21:38
- 조회 0
- onair
-
- 두산) 영하 멀티뛰고 패전
- 21:38
- 조회 0
- 잡담
-
- 기아) 공이모 어디쯤
- 21:38
- 조회 3
- onair
-
- 두산) 쳐도 하필 병살을 치시고 맞아도 하필 홈런을 쳐맞으심
- 21:38
- 조회 10
- 잡담
-
- 삼성) 아니 그냥 구디가 동시에 잘해달라구...
- 21:38
- 조회 3
- 잡담
-
- kt) 영표 6승 ₊‧✩•.˚⋆( ⸝⸝ᵒ̴̶̷ ▾ ᵒ̴̶̷⸝⸝ )🪄⋆˚.•✩‧
- 21:38
- 조회 6
- onair
-
- 롯데) 와 근데 막동이 살아나니까 진짜 이제 뭔가 될 거 같아...
- 21:38
- 조회 1
- 잡담
-
- 삼성) 그냥 요즘 뇌빠진 수비 주루가 너무 뼈아프다
- 21:38
- 조회 5
- 잡담
-
- 엔씨) 존나 이해가안가는데 서호철이 밀려날때 이호준이 감독도 아니었는데 왜 미안한거임;;?
- 21:38
- 조회 3
- 잡담
-
- 두산) 그와중에 연장 안가서 다행이다
- 21:38
- 조회 15
- 잡담
-
- 한화) "저는... 제 여자 행복하게 해주죠" 고마워 시시야…
- 21:38
- 조회 35
- onair
-
- SSG) 패승승해봐라 ꉂꉂ૮₍ •̅𐃬•̅ ₎აꉂꉂ૮₍ •̅𐃬•̅ ₎ა
- 21:38
- 조회 6
- 잡담
-
- 한화) 점수낸사람 페라자노시환 끝
- 21:38
- 조회 24
- 잡담
-
- 키움) 지금 건희 대타 내는게 의미가 있나
- 21:38
- 조회 8
- onair
-
- 한화) 시환이가 잘하면 눈물이 나
- 21:38
- 조회 11
- onair
-
- 두산) 투표 끝나서 다행이다
- 21:37
- 조회 30
- 잡담
-
- 삼성) 1,2년도 아니고 5년차에 저러고 있으니
- 21:37
- 조회 25
- 잡담
-
- 기아) 범수야 ^ᶘ=˃̵ጥ˂̵=ᶅ^
- 21:37
- 조회 17
- onair
-
- 기아) 범수야 머리한번만 잘라보자
- 21:37
- 조회 35
- onai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