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염이 쟤 포수로 쓰던거보면 신기하긴해 지금도 백포 못믿어서 박동원 갈아마시는데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387062 무명의 더쿠 | 16:53 | 조회 수 60 그때도 ㄱㅂㅅ 수비 말 나왔는데 계속 쓰던거 보면 지금은 왜 그러시나 싶긴함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