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분위기가 무슨 쟤 제대하자마자 중심타선에 박고 쓰겠다 한거같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385459 무명의 더쿠 | 16:52 | 조회 수 138 아무도 안그랫음;;