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단 깔고 못 치면 김영웅 책임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SSG) 정이 관련해선 그냥 그동안 프로에서 뛴 결과의 누적치지 않을까 그 스윙을 몇천만번 했을텐데
- 18:07
- 조회 4
- 잡담
-
- ㅇㅇㄱ 와 나 퇴근길에 너무 놀라운 것을 봄
- 18:07
- 조회 66
- 잡담
-
- 기아) 우리 로테이션 시라카와가 5선발이래 ㅇㅇ
- 18:07
- 조회 63
- 잡담
-
- 한화) 5월에 맛본 우리타선 고점이 너무 달달했어서 자꾸 기대하게돼
- 18:06
- 조회 18
- 잡담
-
- 롯데) ∧(´,,•﹃•,,`)∧ 박수식당 신메뉴 나왔는데 왜 삐삐안쳐줬어
- 18:06
- 조회 62
- 잡담
-
- SSG) (2군에) 내려가면 무너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'라고 하더라.
- 18:06
- 조회 118
- 잡담
-
- 두산) 오늘 5득점 이하는 안 받음 ʕ •̅ ᴥ •̅ ʔ
- 18:06
- 조회 19
- 잡담
-
- 엔씨) 타격에 미련이 남을 이유가???
- 18:05
- 조회 39
- 잡담
-
- SSG) 정이 지타 꾸준히 주면서 관리했음 어땠을까싶고
- 18:05
- 조회 46
- 잡담
-
- 한화) 살아나라빔๛ ก(ー̀ ө ー́ก) ๛ ก(ー̀ ө ー́ก) ๛ ก(ー̀ ө ー́ก)
- 18:04
- 조회 42
- 잡담
-
- SSG) 문제가 있으면 보여야 되는데 진짜 환장한다 고관절아!!!
- 18:04
- 조회 38
- 잡담
-
- SSG) 지난해엔 햄스트링 부상이 수차례 반복됐다. 95경기 출전에 그친 이유다. 그러나 이번엔 이야기가 다르다. 휴식이나 치료가 답이 아니라는 진단을 받았다. 이숭용 감독은 "어떤 자세만 취하면 아프다. 걷다가도 그럴 때가 있고 안 그럴 때는 또 괜찮은데 한 번 그러면 하루 동안은 간다"고 말했다.
- 18:04
- 조회 150
- 잡담
-
- SSG) 성한이 감추로라도 올스타 나가면 좋겠다 했는데
- 18:03
- 조회 183
- 잡담
-
- 엔씨) 한번도 우르크 100을 넘긴 시즌이 없다는게 폭력적임
- 18:03
- 조회 67
- 잡담
-
- 엔씨) 호철이의 어떤면을 보고 타격에서 보여준적있다고 판단한건지를 모르겠음
- 18:03
- 조회 28
- 잡담
-
- 삼성) 인터뷰 사진 보니까 더 킹받네
- 18:03
- 조회 181
- 잡담
-
- 엘지) 복습 하고있는데 염감이 마운자로 언급한거 보고 든 생각 : 나도.......
- 18:03
- 조회 118
- 잡담
-
- 삼성) 전뱅이랑 3루수를 한 그라운드 다른 포지션으로 볼 줄은 몰랐어
- 18:02
- 조회 46
- 잡담
-
- SSG) 정이 진짜 답답하겠다 ૮₍ ›´-`‹ ₎ა
- 18:02
- 조회 81
- 잡담
-
- 롯데) 배탈나면 집중은 무슨 눈앞에 보이는것도 없을텐데
- 18:02
- 조회 64
- 잡담